ㄹ66-충남-논산시-취암동-아로마타이스파-0
페이지 정보
작성자 ㄹ66
작성일 2025-01-04
작성일 2025-01-04
본문
평점 :
몸이 많이 무거운 느낌이라
아는 지인 추천으로 아로마 타이스파를 다녀왔습니다
카운터님 너무 친절하시고 빵과 음료까지 다 무료입니다 ㅋㅋㅋ 빵도 뚜레쥬르 빵이라 넘 맛있게 먹었어요
마사지는 타이는 너므 아플거 같아서
아로마로 받았는데 마사지사분도 친절하시고 너무 시원하고 몸이 서서히 풀리니깐 나중엔 잠이 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진짜 마사지도 중독 될꺼 같아요
저는 여기 자주 찾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