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아름이-광주-북구-양산동-나음-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대아름이
작성일 2025-01-07
작성일 2025-01-07
본문
평점 :
산후 조리를 위해서 여러군데 알아보고 한번씩 받아본 뒤 나음으로 받아야겠다 생각하고 추가했습니다. 관리사님이 친절하시고 마사지 테크닉과 압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관리카드 작성 후 저한테 맞춤형 수기 관리를 해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리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산후 마사지 받게 된다면 관리사님때문에 나음에서 받을 거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