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마음끝까지-경기-수원시-인계동-유테라피-18090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마음끝까지
작성일 2024-05-13
작성일 2024-05-13
본문
평점 :
유테라피 세경쌤 원탑이네
후기가 너무 좋길래 기대반 걱정반 다녀왔습니다
처음부터끝까지 후기랑 틀린게없네요 진짜 예술이였습니다 과장된게없었어요
관리받는동안 정말 물위에서 헤엄치는 기분이었습니다. 황홀 그자체 ㅎㅎ,,
ㄱㄹ만 좋은게 아니라 무슨 ㅇa도 탑급이시네요 특히 미소가 이 ㅃ 십니다 ㅎㅎ
의심말고 다들 꼭 보십쇼,,,!
후기가 너무 좋길래 기대반 걱정반 다녀왔습니다
처음부터끝까지 후기랑 틀린게없네요 진짜 예술이였습니다 과장된게없었어요
관리받는동안 정말 물위에서 헤엄치는 기분이었습니다. 황홀 그자체 ㅎㅎ,,
ㄱㄹ만 좋은게 아니라 무슨 ㅇa도 탑급이시네요 특히 미소가 이 ㅃ 십니다 ㅎㅎ
의심말고 다들 꼭 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