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온-강원-춘천시-퇴계동-오케타니-춘천점-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라온
작성일 2024-06-11
작성일 2024-06-11
본문
평점 :
출산 3일차 저녁부터 부어오르는 가슴때문에 통증이 심했는데 4일차부터 오케타니 마사지를 시작해서 7일차인 지금 붓기, 통증 드라마틱하게 좋아졌습니다. 또한 원하는 수유나 단유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게 해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 받을 수 있었습니다❤️ 출산보다 아프다는 젖몸살에서 구해주신 원장님~ 항상 좋은 기운 열심히 불어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유까지 남은 일정들도 원장님 믿고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오케타니 춘천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