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귤89-서울-광진구-화양동-카시아타이-건대점-0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귤89
작성일 2024-09-14
작성일 2024-09-14
본문
평점 :
부담스럽지 않게 친절하신 사장님! 가기전에 음료 챙겨주시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마사지사분들이 한국말을 꽤나 잘하셔서 왠만한 의사소통이 가능해 저희 엄마도 아프지 않게 너무 잘 받았다고 하시네요:) 인테리어두 너무 태국같아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