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7-서울-강남구-논현동-힐링포미아로마-4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민주7
작성일 2025-06-05
작성일 2025-06-05
본문
평점 :
상담후 단계별로 해주셔서 체계적이어서 좋았음. 1단계 손 파라핀하고 2단계 스파 받은후 내가 받고 싶은부위 시작전 체크해서 집중 관리 받았음. 관리받으니 몸도 시원하고 기분도 좋았음. 관리해주시는샘이 내몸에 맟게 해주시니 최고.???? 계속 관리 받으면 군살 제거도 효과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