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이제는날잣9-부산-강서구-명지동-짱박사-뷰티스튜디오-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날아라이제는날잣9
작성일 2024-06-25
작성일 2024-06-25
본문
평점 :
첫째 출산으로 지친 와이프에게 남동생이 산후마사지를 선물해줘서 다녀왔는데 관리사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관리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관리 받는중에 춥지 않게 돔으로된 스팀 장비로
따뜻하게 해주셔서 관리와 반신욕을 함께하는 느낌이였습니다~^^ 다음에 또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