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가는길은-경기-수원시-팔달구-착한테라피-수원인계점-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내가가는길은
작성일 2025-01-25
작성일 2025-01-25
본문
평점 :
몇번 방문 했는데 귀찮아서 안쓰다가 드디어 리뷰 쓰네요ㅋㅋㅋ
일단 저는 올때마다 너무 좋았습니다
데스크 언니도 너무 친절하고 마사지사 분들이 다 태국분이신데 엄청 착하시고 마사지 받을때도 중간중간 괜찮냐고 한국어로 물어봐주시고 잘 웃으시고 딱봐도 성격이 너무 좋아보이셔서 좋았어요
마사지 받기전에 5분정도 족욕하는데 이것만해도 기분이 좋고 스트레스 싹 날라가는듯~ 받고나면 온몸에 피로가 싹 풀리고 받을때 너무 시원해서 1시간 순삭 ㅠ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서 엄청싸고 대기실도 카페같이 잘 꾸며져있고 벌써 단골됐어요 커플들 데이트 코스로 추천입니다 ~~
아 주말엔 예약하기 너무 빡세요ㅠㅠ 최소 하루전엔 해야 원하는 시간에 할수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