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늘이2-서울-광진구-화양동-청담더타이-건대점-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늘늘이2
작성일 2025-03-14
작성일 2025-03-14
본문
평점 :
관리실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분위기고 편안하고 좋은 향기 나서 힐링하면서 마사지 받았네요????????
관리사분 압도 너무 좋았고 시원하고 부드럽게 잘 풀어주셔서 좋았습니다 ㅎㅎ 70분 아로마 받았는데 향도 좋고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라 넘 좋났어요????
그동안 받았던 아로마 마사지중에서 제일 시원하고 뭉친 부분을 잘 풀어주신것 같아요~
탈의실 샤워실도 넓고 깨끗해서 더 좋았습다 ㅎㅎ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