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갈꺼야-강원-강릉시-교동-강릉타이-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돌아갈꺼야
작성일 2025-02-20
작성일 2025-02-20
본문
평점 :
또 한번 다녀왔습니다~~
뒷목과 등이 많이 불편했었는데 관리사님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도 해주시면서 통증부위를 시원하게 풀어주시고 나니 몸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또 방문할게요 사장님!!!!^^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