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리편-서울-중구-명동1가-난다타이아로마마사지-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그리편
작성일 2025-05-27
작성일 2025-05-27
본문
평점 :
피로가 쌓여서 아로마마사지 받고 왔는데 향 부터 너무 힐링이네요~^^
전문 관리사님 부드럽고 섬세한 손길 덕분에 몸이 편안해지고 마음도 편해졌어요 ㅎㅎ 다음엔 피부관리도 받아보고 싶네요 또 방문할게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