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앞주민-서울-종로구-관철동-라마타이-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묘앞주민
작성일 2025-01-21
작성일 2025-01-21
본문
평점 :
어깨가 좋지 못했는데 최근에 오십견까지 겹치다보니 일하기 힘들어서 종로마사지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마사지 코스는 타이아로마 90분 마사지를 받았고 정말 시원하게 풀어주셨어요.
마사지 하시면서 세기도 물어봐주시고 불편했던 어깨 쪽에는 크림? 같은 것을 바르고 풀어주시니 화~하면서 더 시원했습니다.
받으면서 너무 편안하고 시원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