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야가자-대구-달성군-유가읍-해피타이-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딸기야가자
작성일 2025-03-28
작성일 2025-03-28
본문
평점 :
실내정숙인데 옆방 술드신분 너무시끄러워서 말했더니
참으라고만함.
16만원결제하고 1시간을 스트레스받음.
시끄렆다고해도 제지안하고 우리보다먼저끝나니 참으라고만하네요. 소리막지고 해도되는곳인줄 오늘처음 알았네요. 황당하네요.실내정눅은 왜해놨는지 모르겠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