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경기-수원시-팔달구-아벨스웨디시-3169
페이지 정보
작성자 레이니
작성일 2024-09-12
작성일 2024-09-12
본문
평점 :
저는 로드샵만 다니는데 특히 아벨만 다녀영 오늘은 도화 쌤 접견
관리 실력도 좋고 쌤들도 다 ㅇㄲ랑 ㅁㅁ가 출중하시네요ㄷㄷ
관리 받는거지만 이왕이면 관리사도 좋아야 일석이조지...
간만에 기분좋게 힐링했어 형님들 실장님 감사용 ㅠㅠ~~~
관리 실력도 좋고 쌤들도 다 ㅇㄲ랑 ㅁㅁ가 출중하시네요ㄷㄷ
관리 받는거지만 이왕이면 관리사도 좋아야 일석이조지...
간만에 기분좋게 힐링했어 형님들 실장님 감사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