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플-대구-북구-동천동-라바나타이-8 페이지 정보 맛집 작성자 맛집인플 작성일 2025-04-06 목록 글쓰기 본문 평점 : 엘베입구랑 다르게 내부는 분위기 따뜻해요. 관리도 조용하게 힐링하면서 받을수 있어서 좋아요. 오랜만에 받는 타이마사지인데 뻐근한거 풀려고 왔는데 시원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