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진92-충남-천안시-동남구-해피타이-2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미진
작성자 미진92
작성일 2025-02-14

본문


평점 :

예전부터 신방동 해피타이 마사지잘한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처음왔는데 너무 마사지가 시원했어요!! 나나관리사님한테 받았는데 손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카운터에 계시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고 차마시면서 족욕하고 마사지 받는데 정말 시원해서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이였어용~~! 다음번에 또 방문할게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