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게스리-광주-서구-치평동-웰빙태국아로마-6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게스리
작성일 2024-04-29
작성일 2024-04-29
본문
평점 :
광주 상무지구 마사지 맛집 웰빙전통아로마 다녀왔어요~ 한국인 마사지사분이 관리 해주셔서 더 좋았네용 ㅋㅋㅋ 마사지 받으면 온몸이 기진맥진하고 허기진데 센스있는 라면과 음료까지 ㅋㅋㅋ 심지어 완전 깨끗한 샤워실도 있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오거나 데이트로 오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완전 강추해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