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숭2-서울-중구-명동1가-난다타이아로마마사지-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나나숭2
작성일 2025-01-23
작성일 2025-01-23
본문
평점 :
겨울철 건조한 피부 보습에 좋은 제품을 사용해 아로마관리를 받았습니다
명동에 샵이 많은데 여기가 가장 후기가 좋더라구요, 어떤지 궁금했는데
직원들 모두 다 친절하고, 오일테라피나 아로마마사지가 제일 인기 많다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게 스며들어서 거친 느낌이 사라지고, 혈액순환 잘돼서 얼굴안색도 좋아졌습니다
저는 다음에 오일테라피 받으러 또 다녀올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