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경기-수원시-인계동-유테라피-1809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밥도
작성자 밥도둑
작성일 2024-06-25

본문


평점 :

유테라피 일등 다빈쌤

어제 친구들과 술한잔 마시니 마음이 너무 적적해서
유테라피에 전화 해서 오늘 괜찮은 관리사분 예약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관리잘하고 슬lim하고 성격이 좋은 다빈 쌤이 출근 한다고 해서 다빈쌤 예약잡고 다녀왔습니다
다빈쌤은 처음보는거라 마음조리면서 기달렸는데
마음조리면서 기달린게 무색하게 너무 이쁘신 관리사쌤이 들어와서 역시 수원은 유테라피 라는 생각으로 쌤이랑 얘기하고 관리를 받으니깐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여러분들도 쌤들 누구 골라야될지 고민되시면 다빈쌤 꼭 보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