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의날-경기-수원시-인계동-유테라피-1809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보통
작성자 보통의날
작성일 2024-06-08

본문


평점 :

유테라피 상큼발랄한 요미

요미쌤 외적 모습도 성격도 너무 밝고 상큼해서 귀엽네요
관리도 정말 열심히 잘해주시고 말이 끊기지 않아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잘 관리 받았어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관리받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재밌게 받는것도
새롭고 정말 좋은거 같네요 심심치 않게 관리 받고싶은분들은
요미쌤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