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시다바리-광주-서구-쌍촌동-드림더타이-6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빵시다바리
작성일 2025-02-15
작성일 2025-02-15
본문
평점 :
엄마 모시고 갔는데 엄청 좋아하셨어요
태국에서 시원찮게 받으셨던 기억 때문에 처음에 안 간다고 하시더니
압도 딱 좋고 신경써줬으면하는 부위 체크했더니
잘 봐주셔서 너무 시원하고 좋으시대요
돈 아깝다고 하시더니 받은 후엔 이 돈이면 싸대요 ㅎㅎ
어떤 분이 담당하셨는지 문의드리면 알 수 있나요?
다음에 갈 때 지정예약 되는지 궁금해서요^^
임산부라 함께 받지 못한 게 아쉬울 정도로 엄청 만족하시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