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시다바리-광주-서구-쌍촌동-드림더타이-6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빵시
작성자 빵시다바리
작성일 2025-02-15

본문


평점 :

엄마 모시고 갔는데 엄청 좋아하셨어요 태국에서 시원찮게 받으셨던 기억 때문에 처음에 안 간다고 하시더니 압도 딱 좋고 신경써줬으면하는 부위 체크했더니 잘 봐주셔서 너무 시원하고 좋으시대요 돈 아깝다고 하시더니 받은 후엔 이 돈이면 싸대요 ㅎㅎ 어떤 분이 담당하셨는지 문의드리면 알 수 있나요? 다음에 갈 때 지정예약 되는지 궁금해서요^^ 임산부라 함께 받지 못한 게 아쉬울 정도로 엄청 만족하시네용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