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잉-경기-수원시-인계동-유테라피-1809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뽀송
작성자 뽀송잉
작성일 2024-09-05

본문


평점 :

유테라피 슬비쌤 후기

주변에 세차 맡기고 주간 혜택받고 방문했습니다!
처음 봽는 슬비샘이셨는데 엄청 예쁘시고 부드럽게 관리 잘해주셨습니다

​유테라피 2년정도 다닌 것 같은데 항상 매너 잘 지키는 편입니다
슬비샘이 관리 끝나시고 왜이리 얌전히 받으시냐고 하시네요..ㅋㅋㅋ

관리사분들도 사람이고 존중받아야 하기에 항시 매너지킨다는 먀인드입니다~!
매너좋은 만큼 되돌아오는 것도 많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