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잉-경기-수원시-인계동-유테라피-1809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뽀송
작성자 뽀송잉
작성일 2024-08-05

본문


평점 :

유테라피 NF나은쌤 후기

새로오신 관리사님이 주말에 출근하신다는 소식을 접하고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전화받으신 실장님이 오신지 얼마안되서 미숙하긴한대 열심히 해줄라고 노력하고
착하고 이쁘시기까지 하시다고 해서 두근거렸습니다
새로운 쌤을 볼때면 이쌤은 어떠실까 하면서 설래는 마음이 큰거같아요
관리 초반에 실장님 말에 공감하게 되더군요
말 그대로 이쁘고 착하고 정말 열심히 해주실라고 하는모습에
너무 깊게 감명받아버렸네요 진상에게 상처받는일 없이 오래오래 보고싶습니다
(여긴 어디서 맨날 이렇게 물건을 데려오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 집갔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나은쌤으로 예약할거같아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