쀼숑쀼숑-서울-광진구-화양동-청담더타이-건대점-1 페이지 정보 쀼숑 작성자 쀼숑쀼숑 작성일 2025-02-27 목록 글쓰기 본문 평점 : 보통 족욕할때 따뜻한 물에 담그고 바로 관리실로 들어가는데 여긴 스크럽까지 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서비스도 최상이고 덕분에 몸도 풀리고 힐링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