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미01-경기-수원시-팔달구-아벨스웨디시-316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시미01
작성일 2025-01-10
작성일 2025-01-10
본문
평점 :
소원샘한테 받고 소원샘만 기다리는중 ㅋㅋ
사람이 너무 착해서 너무 잘받아줌,,,
내 기준 마1인1드도 좋고 ㅇㄲ도 엄청 ㅇㅃ
마사지도 열심히 해주고 그냥 첫 눈에 반함
어제 밤에 받고 왔는대 아직까지 여운이 안사라짐
오늘 밤에 또 보러가야겠다 ㅋㅋ
사람이 너무 착해서 너무 잘받아줌,,,
내 기준 마1인1드도 좋고 ㅇㄲ도 엄청 ㅇㅃ
마사지도 열심히 해주고 그냥 첫 눈에 반함
어제 밤에 받고 왔는대 아직까지 여운이 안사라짐
오늘 밤에 또 보러가야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