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미01-경기-수원시-팔달구-아벨스웨디시-316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시미01
작성일 2025-05-05
작성일 2025-05-05
본문
평점 :
세진쌤이랑 대화코드도 잘맞고
관리도 열심히 해주셔서 피로감도 싹가셨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네요
기분좋게 관리 받고 갑니다~
관리도 열심히 해주셔서 피로감도 싹가셨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네요
기분좋게 관리 받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