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여행자-경기-이천시-부발읍-U아리수-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심한여행자
작성일 2024-09-19
작성일 2024-09-19
본문
평점 :
세스코 인증을 받아 위생적으루 관리하는 업소에요. 맛사지 받아본 적이 거의 없어서 약간 걱정 했는데 부모님과 저 모두 만족했습니다. 90분 코스인데 중간에 쉬지도 않고 너무 열심히 해주셨어요. 저는 중국분이 해주셨는데 이 분도 넘 친절하게 잘해주셨습니다. 조만간 또 방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