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여행자-경기-이천시-부발읍-U아리수-2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소심
작성자 소심한여행자
작성일 2024-09-19

본문


평점 :

세스코 인증을 받아 위생적으루 관리하는 업소에요. 맛사지 받아본 적이 거의 없어서 약간 걱정 했는데 부모님과 저 모두 만족했습니다. 90분 코스인데 중간에 쉬지도 않고 너무 열심히 해주셨어요. 저는 중국분이 해주셨는데 이 분도 넘 친절하게 잘해주셨습니다. 조만간 또 방분하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