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언니-부산-부산진구-부전동-더바디테라피-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내언니
작성일 2025-04-11
작성일 2025-04-11
본문
평점 :
이렇게 좋은 전신관리는 처음이였어요
분위기도 편안하며 온몸의 피로가 싹 풀렸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제대로 체계적으로 케어해주니
몸이 가뿐가뿐 편안해지며
혈액순환도 잘 되는거 같습니다
또 관리받으러 와야겠어요 ????????진짜 최고였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