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괴물-경기-수원시-팔달구-아벨스웨디시-316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원괴물
작성일 2024-09-14
작성일 2024-09-14
본문
평점 :
스웨디시를 좋아하는 사람 중 1명으로써
후기를 남기는 게 도리인 것 같아서 후기를 남겨봄
관리사는 우유 쌤 이였고 스웨디시 되게 잘함
부드러운 것도 부드러운 건데
뭔가 느낌이 너무 묘해서 계속 생각나는 것 같음
특히 성격도 좋고 장난도 잘 받아줘서
분위기가 안 좋을 수가 없는 것 같음
너무 만족할 수 있었음
후기를 남기는 게 도리인 것 같아서 후기를 남겨봄
관리사는 우유 쌤 이였고 스웨디시 되게 잘함
부드러운 것도 부드러운 건데
뭔가 느낌이 너무 묘해서 계속 생각나는 것 같음
특히 성격도 좋고 장난도 잘 받아줘서
분위기가 안 좋을 수가 없는 것 같음
너무 만족할 수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