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괴물-경기-수원시-팔달구-아벨스웨디시-316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원괴물
작성일 2024-12-26
작성일 2024-12-26
본문
평점 :
어떨결에 보게 된 주빈쌤 성격정말 좋으시네요
관리도 수준급으로 잘 하시는편이고
어색했던 저에게 말도 먼저 걸어주셔서 시간이 참 빨리 갔던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제일 좋았던건 관리를 열심히 해주는것도 해주는건데
잘 하시더라고요 피로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지고 실장님도 참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하루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도 수준급으로 잘 하시는편이고
어색했던 저에게 말도 먼저 걸어주셔서 시간이 참 빨리 갔던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제일 좋았던건 관리를 열심히 해주는것도 해주는건데
잘 하시더라고요 피로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지고 실장님도 참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하루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