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루비S2-광주-서구-치평동-웰빙태국아로마-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루비S2
작성일 2025-01-30
작성일 2025-01-30
본문
평점 :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매장 들어가자마자 향이 너무 좋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1인실, 2인실, 단체실도 있어서 혼자나 여럿에서 가기에도 참 좋아보였답니당.. ❤️ 마사지 받으러 여러번 가봤는데 요기 참 친절하시고 마사지압도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