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킹81-경기-부천시-심곡동-캄타이마사지-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마일킹81
작성일 2024-09-07
작성일 2024-09-07
본문
평점 :
카운터에 사장인지 실장인지 말투가 불친절하네요. 돈주고 아로마오일 5.5만원 받고 왔습니다. 관리사 손에 압이 전혀 없고 마사지의 기본도 없이 그냥 문데기만 하네요. 마사지 많이 다녀봤지만 시원함이 전혀 없이 오일만 잔뜩 발라주더군요. 오일도 싸구려 오일입니다. 몸이 너무 아프고 뻐근해서 마사지 받은건데 하나마나한 마사지였습니다. 아 돈 아깝네요. 차라리 목욕탕에서 안마받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