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퍼곰39-대전-서구-관저동-202타이아로마-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슬리퍼곰39
작성일 2024-09-11
작성일 2024-09-11
본문
평점 :
타이 마사지로 자주 이용하는데, 가깝고 시설도 깨끗하고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
가끔 힐링이 필요할 때 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마사지 해주시는 분들도 시원하게 잘 해주세요????
필요한 부분들은 체크하면 더 꼼꼼히 봐주시니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