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강쥐님-광주-남구-노대동-씨유타이-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기강쥐님
작성일 2025-03-21
작성일 2025-03-21
본문
평점 :
부모님과 마사지 받고 왔어요.
동네에 있어서 접근성 좋아요.
마사지 너무 시원하고 내부도 깨끗하고 좋아요.
셀프코너에 음료도 있어서 굳굳!!
영수증도 잘 챙겨주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주차공간은 협소해요.
1층 자리 없으면 근처 갓길에 주차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