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강쥐님-광주-남구-노대동-씨유타이-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기강쥐님
작성일 2025-03-29
작성일 2025-03-29
본문
평점 :
첫타임으로 갔는데 친절하고 좋았어요.
뻐근하고 근육통은 일시적이겠죠?ㅠㅠ엄청 시원했지만 아팠어요 그만큼 효과가 있기를!!
스트레스로 인해 흑흑 어깨 뭉침이 풀리기를 바라며....!!!
최근에 힘든 일이 있어서 밖에 외출도 할 겸 기분전환하려고 왔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