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쨩-서울-양천구-목동-굿-정통-스킨앤바디-0-2 페이지 정보 아이 작성자 아이쨩 작성일 2021-03-14 목록 글쓰기 본문 평점 : 퇴근 길에 지친 몸과 마음 힐링하는 곳을 찾아 맛사지받으러 갔는데요~역쉬 들르기 잘했네요~친절한 관리사님 시원한 맛사지덕분에 업무스트레스가 싹 사라졌네요ㅎㅎ담에 또 들를 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