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7922-대구-수성구-시지동-모유사랑-대구수성점-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녕7922
작성일 2025-04-24
작성일 2025-04-24
본문
평점 :
첫째 때도 단유 할 때 방문했었는데 둘째 때도 연락드려서 방문했어요~
출산보다 젖몸살이 더 아프고 ㅠㅠ 단유 너무 힘들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빨리, 안 아프게 단유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