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옥-서울-성북구-종암동-JS뷰티-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안희
작성자 안희옥
작성일 2025-01-19

본문


평점 :

오랜만에 갔지만 여전히 잘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좋습니다. 진짜 전혀 강요 이런거 없구요 물어보는거에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너무 좋습니다. 제발 오래오래 여기에 있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처음하고부터 바로 단골됬을정도로 진짜 최고입니다. 다들 속눈썹펌 처음해보시는거면 여기서 하세요 진짜 다른곳 못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