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꿍-부산-해운대구-우동-더아로마-부산해운대점-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디꿍
작성일 2024-06-10
작성일 2024-06-10
본문
평점 :
부산 와서 할머니가 계속 컨디션이 안 좋으셨는데
마사지 받고서 계속 좋다고 하셔서 뿌듯하고 저도 시원했어서 재방문 하고 싶어요 ???? 다들 너무 친절하셨고 신경 많이 써주셔서 기분 좋게 마사지 받고 가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