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뭉이-서울-강남구-역삼동-타이앤타이-2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엥뭉
작성자 엥뭉이
작성일 2025-06-02

본문


평점 :

받아본 타이 마사지 중 최악입니다. 마사지사 분이 귀찮아하심을 다 느꼈습니다. 전신 위주, 중간 세기로 부탁드렸는데, 승모근 쪽만 집중하여 한손으로 마사지하시더라구요? 진짜 대충하시고, 루틴이 없습니다. 시원하기보다는 아팠습니다. 그리고 사람을 뭉게가시면서 마사지 하시는데.. 처음 경험해봤습니다. 마사지사 두분이서 계속 대화하시고 다른방 소리 다 들립니다(문없음). 네이버 예약 시 타업체보다 만원 정도 저렴할텐데, 돈 더내고 위생 좋고 마사지사분들 괜찮은 곳에서 받으세요. 화장실/샤워실 남녀구분x 공용으로 한칸씩 있습니다. 그리고 제 불찰이지만 미리 10분 늦을것같다고 말씀드렸고 정확히 4분 늦었습니다. 근데 마사지 다 받고 나갈때 15분 늦었다고 뭐라 하시던데.. 그냥 대꾸 안하고 나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