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쓰5958-서울-관악구-신림동-쉼테라피-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쓰5958
작성일 2024-06-18
작성일 2024-06-18
본문
평점 :
하...네이버후기가 왜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문여는순간 걸레썩은냄새가 반겨주네요 ㅠㅠ 관리사분도 3명뿐이고 이돈주고 1시간30분동안 머하고있는지 돈쓰고.시간쓰고.힘으로만 눌러서 아프기만하고.
마사지하면서 트림하고 비염인지 계속킁킁거리고 관리사끼리 웃고 대화계속하고.. 와~~ 타이마사지 많이받아봣지만 이렇게. 대충하고 매너없는곳은 처음와봤습니다. 돈주고 좋은경험했습니다 다들리뷰가좋
아서 혹시나 저처럼 낭패보실까바 리뷰 길게 씁니다 절대 비추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