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롸12-광주-서구-치평동-웰빙태국아로마-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로롸12
작성일 2024-07-06
작성일 2024-07-06
본문
평점 :
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진짜 너무 만족스럽게 받았어요
친절하고 진짜 얘기도 해주시는데
너무편해서 좋았답니다
깔끔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어요
1인실,2인실.4인실, 다인실까지 있어서
단체손님까지도 다 받을수있어요
아늑하니분위기도 좋아서
또 올게요^_^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