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뱌-인천-서구-청라동-벨라타이-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온리뱌
작성일 2024-10-16
작성일 2024-10-16
본문
평점 :
오늘 16시에 타이마사지 받았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가자마자 족욕도하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무얼보다 안마가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요새 몸에 피로가 많이 쌓였었는데 스트레스까지 같이 날아가는 기분입니다 ???? 다음에도 또 벨라타이로 올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