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챙이한마리-경기-수원시-인계동-유테라피-1809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올챙
작성자 올챙이한마리
작성일 2024-08-14

본문


평점 :

유테라피 하빈쌤 하얗고 뽀오얗네요

하빈쌤 처음 뵙고 왔습니다
아직 일을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셨다구 하시는데
왜인지 관리는 은근히 ㅇk릈한느낌으로 잘 하시는 분이십니다
손끝이 살아 있네요 ^^
뽀얗고 하얀 ㅍ1부가 너무 에쀼시고 성격까지 착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앞으로가 많이 기대 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