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와이유-서울-강남구-대치동-비자르테라피-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와이와이유
작성일 2025-03-12
작성일 2025-03-12
본문
평점 :
지인이 여기서 관리받고 너무 좋았다고 하길래 와봤는데 너무 좋았어요~테라피스트분 실력이 뛰어나신것 같아요!!어깨며 등이며 다 뭉쳐서 뻐근한 상태로 갔는데 스웨디시 마사지로 부드럽게 풀어쥬셔서 노곤노곤 피로 다 풀고 가볍게 나왔어요ㅎㅎ추천해줄만한 곳이네요!! 재방문 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