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현82-제주-제주시-이도이동-설레다테라피-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왕조
작성자 왕조현82
작성일 2024-08-03

본문


평점 :

원래 다른곳에 있을때부터 원장님한테 관리 받았었는데 작년부터 올해까지 암치료하느라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관리실은 오픈했을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청결하게 관리 잘되어 있네요. 하지만 이곳의 가장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원장님 손맛이에요~ 마라맛 손맛! 끊기 힘들어요. ㅋ 유방암 수술하고, 보형물 복원해서 엎드리기 불편할까봐 걱정했는데 베드도 물침대인가(?????) 딱딱하지 않아서 관리 받는 내내 편안했어요. 림프절도 다 떼어내서 혈액순환도 잘 안되고, 매일 복용하는 호르몬억제약 때문에 관절통에 불면증도 있었는데, 정말 체 내려갈때 용트림하는것처럼 연신 감탄의 소리를 내뱉었어요. 혈액순환이 잘 되어서 그런지 얼굴 혈색도 밝아지고, 얼굴 관리도 꼼꼼하게 잘 해주세요~ 자주 갈께요~꼭 오래오래 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