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니83-강원-춘천시-퇴계동-오케타니-춘천점-1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윤서
작성자 윤서니83
작성일 2025-03-14

본문


평점 :

초산모에 치밀유방이다보니 원래 아픈줄알고 참다가 아기 30일 좀 안되서 방문했는데 그게 넘 후회됩니다 ㅠ 더일찍왔어여 햇어요???? 그사실을 선생님이랑 상담받고 마사지받으며 알게되었네요 참는게 악순환이자 독이었다는걸 ㅠ 아픈가슴때문에 방문했는데 뭉쳐있던 가슴을 풀어주니 애기도 잘먹고 1-2시간 수유텀이 3-4시간까지 늘어나서 삶의질 개선까지!! 늦게온게 아까웟어요 *완모하고싶은데 수유텀은 짧고 수유 후에도 뭉쳐있으신분들*고민말고 바로 마사지 받으세여 마사지 받은 전과 후의 차이가 정말 큽니다 비싼 조리원에서 서비스로 받는마사지랑은 차원이달라요 선생님 전문성부터가 다릅니다이제보니 아름다운산후조리원 내에 있던데 조리원 비용적인측면과 오케타니 생각하면 시설좋아 비싼 조리원가는거보다 여기로 올걸 그랫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