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839-서울-관악구-신림동-쉼테라피-8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이다
작성자 이다은839
작성일 2024-06-20

본문


평점 :

이전에 갔을때는 시원하게 잘 해주셔서 이번에도 갔는데... 이번엔 정말 돈이 너무 아까웠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왔는데도 하나도 시원하지 않고, 다음날 바로 어깨가 다시 뻐근하더라구요 마사지 해주시는 분 께서 아직 미숙하신 거 같은데 마사지가 아니가 잡기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사지하시는 중간중간에 계속 딴짓하시고, 본인 몸 긁으시고, 트름하시고.... 마사지 다른 곳에서도, 이곳에서도 받아봤지만 이번만큼 돈이 아까웠던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