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아침-경기-수원시-팔달구-아벨스웨디시-3169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이른
작성자 이른아침
작성일 2025-01-08

본문


평점 :

아벨 서아 이게 스웨디시구나...싶었습니다

이게 스웨디시구나.. 굳이 별명을 짓자면 세발낙지 서아쌤!
눈 감고 엎드려있으면 진짜 제 등판에 낙지를 올려놓은줄 알았습니다
과장이 아니라 그렇게 느껴졌네요 ㅋㅋㅋ
앞으로 돌아서서 그때서야 얼굴 제대로 봤는데 진짜 2쁜셔서 놀랐습니다.
목소리는 어찌나 좋으시던지
그냥 그 모습 자체만으로 누리호 1호 발사 할 뻔..
실력도 오ㅣ모도 대화도 만족만족 엄지가 2개밖에 없어서 따봉 2개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