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하세요-경기-수원시-팔달구-아벨스웨디시-316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사하세요
작성일 2024-09-06
작성일 2024-09-06
본문
평점 :
저는 좀 여러곳 다니는 편인데
그래도 아벨이 젤 낫네요
전체적으로 좋은 분위기고
실장님들은 친절합니다
ㅎㄷ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가을쌤 봤는데
아직은 다는 모르지만
느낌은 만족스럽네요~ 절 가만히 냅두질 않넹
한번 더 가보고 또 후기 남길게요 ㅋㅋ
그래도 아벨이 젤 낫네요
전체적으로 좋은 분위기고
실장님들은 친절합니다
ㅎㄷ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가을쌤 봤는데
아직은 다는 모르지만
느낌은 만족스럽네요~ 절 가만히 냅두질 않넹
한번 더 가보고 또 후기 남길게요 ㅋㅋ